정말 상세하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이상 보유했을 때 양도세 차이가 나는 부분은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운데, 시뮬레이션과 상담 절차까지 설명해주시니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