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와 아들이냐?) 누가 공천을 받아야 할까? 고물 트럭탈래? 페라리 탈래? 국힘당의 TV토론 경선에서 압승은 한동훈 이었다 말빨센 홍준표 조차도 한동훈 한테는 밀렸다 재주많은 원숭이상이라더니 지능이 높고 말빨이 아주 좋다 용상이라 승천한다더니 지금인가? 쨋든, 한동훈이 공천 받아야 승산이 있다 (이준석 왈, 한동훈은 긁지 않은 복권이라고..) 김문수는 박근혜, 윤석열 탄핵 모두 반대한 사람으로 극우 이미지가 강해서 중도표를 모을 수 없다 또한 이준석은 탄핵 반대한 친윤세력과는 절대 단일화를 하지 않을거다 한동훈은 윤석열과 갈라섰기 때문에 충분히 단일화 할 수 있다 (설마 한덕수로 단일화 하진 않겠지?) 조기대선은 윤석열 탄핵으로 일어난 일인데 한덕수 입장에서도 친윤인 김문수보다는 반윤인 한동훈과의 연대가 낫지 않겠는가 (마지막에 웃는자가 진짜 웃는거다) TV토론이 지지율에 영향을 크게 미치는건 분명하다 과거 안철수와 문재인의 토론에서도 보았듯이 말이다 확실히 한동훈은 김문수보다는 경쟁력이 있어 보인다 한동훈이 공천받고 이준석, 한덕수와 단일화 하고 TV토론에서 200%를 쏟아 붓는다면 비벼 볼만한 선거일 수 있다 그런데,,,,,, https://www.sedaily.com/NewsView/2DI3C9PGC3그럴일 없잖아 국힘당은 김문수를 공천 줄 것이고 이준석과 단일화는 못할 거고 한덕수와 연대는 하겠지만 결국 이재명이 대통령에 당선될 거다 (이 두명이 대통령 하는거 못보는 건가) 결론: 합리적 다수결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