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재개발(지주택) 투자 하시는 분?2025-05-01 00:30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매도청구소송 앞두고  있는 지주 입장에서 

글 씁니다.

조합장이라는 사람은 노력을 했다고 하겠죠?

근데 조합장은 기간이 길어져야 월급이 나오고 

길게 유지 할수록 월급 더 받습니다.. 

잊지 마세요.. 조합장 믿음 안되요.

결국 시간이 길어질수록 그들 배 불리깁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저는 지주구요, 합당한 가격 제시 하면 

제 땅, 건물 팔겠지요.

근데..내껀데.. 저한테는 직접 연락안와요..

내용증명만 보내요..

편지 보내서 감정평가 가격보다 낮은걸로 

협의보자 하면 누가 팝니까?

(사업승인났고, 매도청구소송전 협의 3개월 기간이긴 합니다)

시간벌기 하는거 예요..

절대 조합장 믿지마세요..

제 소중한 자산이기도 하고,

제 의지에 파는것도 아니기에,

손해 보고싶지도 않아요..

 

조합원분들? 정신 바짝 차리세요 ~

조합장 배불리는거 보니ㅡㅡㅡ

저도 답답하고,

조합원분들도 까깝할꺼 같아 그래요..

제 의견이랑 다른 분이 있거나 

제가 오해하는 부분이  있으면, 

얘기해 주세요..

하나 하나 답글 못하지만

읽어보고 생각해보겠습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