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도청구소송 앞두고 있는 지주 입장에서 글 씁니다. 조합장이라는 사람은 노력을 했다고 하겠죠? 근데 조합장은 기간이 길어져야 월급이 나오고 길게 유지 할수록 월급 더 받습니다.. 잊지 마세요.. 조합장 믿음 안되요. 결국 시간이 길어질수록 그들 배 불리깁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저는 지주구요, 합당한 가격 제시 하면 제 땅, 건물 팔겠지요. 근데..내껀데.. 저한테는 직접 연락안와요.. 내용증명만 보내요.. 편지 보내서 감정평가 가격보다 낮은걸로 협의보자 하면 누가 팝니까? (사업승인났고, 매도청구소송전 협의 3개월 기간이긴 합니다) 시간벌기 하는거 예요.. 절대 조합장 믿지마세요.. 제 소중한 자산이기도 하고, 제 의지에 파는것도 아니기에, 손해 보고싶지도 않아요.. 조합원분들? 정신 바짝 차리세요 ~ 조합장 배불리는거 보니ㅡㅡㅡ 저도 답답하고, 조합원분들도 까깝할꺼 같아 그래요.. 제 의견이랑 다른 분이 있거나 제가 오해하는 부분이 있으면, 얘기해 주세요.. 하나 하나 답글 못하지만 읽어보고 생각해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