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사우디 네옴 엑스포 가덕신공항 가덕도 공부좀해라2025-05-01 00:25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이런 이야기안하려 했는데

가끔 무식이 용감하다고 너무 엉뚱한소리 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한글자 적고 잔다

다음에 누가 물어보거든 모르면서 아는척하지말고  부끄럽지 않게 똘똘하게 대답해주길 바란다

댓글에 답글은 달지 않을테니 궁금한건 본인이 따로 공부하길 바란다

나도 뭐 100프로 확신하지 않는다 다만 투자라는것은

실패도 할수있고 성공도 할수있다

다만 우리가 자금이 많고 여유가 많다면 성공확률은 더 높일수 있다 왜? 똑똑하다고 다 성공하는건 아니기때문에

내가 1~6을 가진 주사위를 굴릴때보다 많이 알면 2~6또는 4~6을 가진 주사위를 여러번 던지는것과 마찮가지기 때문이다 우리는 한두번밖에 기회가 없겠지만 공부많이 해서 5~6주사위를 굴려보자!

자 신공항이 들어서면 주변환경이 좋아지고

그로인해 도로나 인프라가 갖춰지는건 당연하다

그런데 가덕에 생기는 공항은 지금은 인천에 밖에 없는 물류공항이기때문에 그로 인해 물류비나 기타 여러가지 혜택으로 당연 대기업들이 내려올 기회가 된다 그러면 그만큼의 인구가 증가되고 또 그로인해 상권이나 기타여러가지 좋아지면서 집값상승뿐 아니라 다좋아지겠지 그 뒷이야기는 뭐 다 아는 이야기고 

신공항은 특별법을 통과하여 분명 짓기로 하였지만

냉정하게 봣을때 참 정치적으로 많이 이용당해왓다

특별법또한 세월아 내월아 니밀락 내밀락 하다가

정치싸움에 기나긴 세월을 보낼지도 모르지

그런데 어라?

2030엑스포는 원래는 1등러시아 모스크바가 2등이 우크라이나 오데사 3등이 사우디 리야드 4등이 한국 부산 5등은 이탈리아 로마 였다

사실상 bie규정에는 이탈리아는 참가국이 되지 못한다

bie 규정에는 동일 국가가 같은 성격의 박람회를 15년 이내에는 재차개최할수없음 이라는 문구가 있는데 이탈리아는 2015년도에 공인엑스포를 주최하였기때문에 후보가 될수없을것인데 이탈리아측의 억측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알고있으나 떨어지거나 자진 사퇴할가능성이 크다고 알고있다

여기서 1~2등 러시아와 우크라이나가 갑자기 전쟁을 하네?

어? 머선129?  그로인해 1~2등이 자동탈락각이네?

운이 좋게 사우디와 한국이 1~2등이 되었다

자 여기서 사우디또한 만만치 않다

우리가 이야기하는 오일파워 당연 무시 못하지

여기서 참 진짜 가끔 하.... 공부좀해라!!!

네옴에서 엑스포 개최하는지 아는 야이!! 돌xxx야

네옴은 2029년 동계아시안게임을 하는곳이다

야이놈들아

자 여기까지는 공부좀 한 친구들은 안다치자

2030년도 사우디에서 엑스포를 개최하려는곳이

어디? 리야드다 자 리야드와 네옴의거리는 얼만지 아나?

비행기타고 2시간 날아가서 차를타고 2시간을 더 가야돼

이거 만만한 거리가 아니라는거야

여기서 그게 왜? 하고 하는 질문에 답변은

네옴시티에 공사 규모가650조라고한다

자 사우디에 돈이 많다고 오일파워 오일파워 하는데

오일파워의 근본은 뭐냐? 아람코라는 정유회사지

아람코는 국영기업이고 사우디는 이 아람코에서 모든 수입을 의존하고 있다

땅파서 기름나오면 다돈이고 그만큼 영업이익이 좋은거는 누구나가 다 알고있는데 어? 아람코가 이제까지 비상장이였는데 몇년전에 상장을 햇네? 돈되는거 즈그가 다먹지 왜 상장을 햇을까? 상장이라는거는 니도 알고 나도 알듯이

니가 나한테 얼마 투자하면 나의 이익을 니가 투자한만큼 나눠 먹겠다는거고 또한 투자금을 원한다는건데

니네 돈많다며 근데 땅파서 기름장사하는거 돈많이 되는거잖아 그걸 왜 나눠먹기 하자는거야?

생각을 해봐 너희집 치킨집 장사 겁나 잘되고 매일 불터지게 전화오는데 옆에 철수가 야 나돈좀 보태줄테니까 니네집 이익나는거 나랑 나눠먹자 하면 니네는 좋다하겠니?

오히려 진짜 장사 잘되는집은 그래서 비상장이 많거나

예전에 상장한곳들은 정부에서 억지로 시켜서 상장한거라

대부분 오너들이 주식을 다쥐고있는 품절주가 많고

주가는 관심이 없고 배당으로 즈그들 배 두둘기는 기업들이 많지 

즉!  고로 사우디는 우리가 생각하는거만큼 돈이 많이 없을수도 있다! 네옴에다가 650조 때려박고 리야드에도 그 천문학적인 금액을 때려박을 자금이 없을수도 있다는거야~

자 나도 이정도 생각하는데 나보다 더 똑똑한 사람들은

진즉에 다 알고 있을지도 몰라

그래서 이거 가능성 있을수있겠네? 싶으니 폭죽도 쏘고 윤형까지 내려와서 샤바샤바한거 아닐까?

엑스포가 11월에 개최지로 부산이 되면

신공항은 분명짓는데

만약 미끄러진다면 쪼깨 피곤해질수도 있어

다만! 위에 떠든것같이 내기준 한국이 좀더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 그만 잘께 형들 밤에 잠이 안와서 떠들어봣어

그럼 이만

틀린거 있음 적어놔 나도 다시 공부좀하게

잼있었으면 하트나 눌러줘​​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