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히버시티 매매 시 조합원 권리 승계2025-05-01 00:04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안녕하세요. 

고수님들의 고견을 여쭙고자 글을 남깁니다. 

다음 주에 하버시티 75타입 매매 하려고 하는데요, 

매수하려는 집이 조합원 물건이라 중개사님께서 조합원 권리 승계할건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서칭을 해보니 지붕해야 할 분담금이 남은 조합이라면 권리 승계를 하지 않아야 한다고 나와있던데.. 

하버시티에 추가 분담금이 남아 있는지 확인이 어렵더라구요.

조합원 권리를 승계하는것이 좋을까요?

.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