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부산에서 2천 세대 이상 단지 중 분양가 이하 단지 있나요? 있다면 ㄱㄱ (해링턴마레)2025-04-30 23:38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해링턴마레 이야기 많은데,

4월 계약 했습니다.

주식쟁이 무주택자로서 첫 계약한 이유?

별거 없습니다.

젊은 사람들 입지보다 신축 선호 확실합니다.

학군 따질때나 구축 생각하게 되는 것도 맞습니다.

헌데, 학군 따지지 않는다면 역세권 입지보다 대단지 신축 선호하는 현상도 맞습니다.

저만 하더라도 자차 있으니 지하철 1년에 이용횟수 5회 넘어가지 않는 듯 합니다.

약속 장소가 거리 어중간하면  택시 탑니다.

그래서 요즘 사람들 신축 선호도 엄청 납니다.

서울이야 교통체증 심하고, 출퇴근 1시간 기본 생각하이 역세권 중요할 수 있겠습니다. 

(반면 부산 혹은 창원 사람들 대중교통 이용해서 10분 거리여도 자차 끌고 출퇴근 합니다)

부산에서 1시간이면 창원에서도 부산 출퇴근 합니다.

그만큼 자차 이용자 늘어난만큼 역세보다 정주환경이 중요해졌습니다.

기존 2세대 아파트 보다 혹은 건폐율 높고 용적률 높은 단지보다

단지내 카페, 수영장, 영화관, 씽크뱅 등 쾌적한 대단지 신축이 선호 되겠죠.

여러분들은 진심으로 구도심내 위치하지만 낙후되었단 인식 하나로 2000세대 이상의 고급화 신축 단지가 ㅆㄹㄱ로 보이시나요?

부산 북항개발은 부산이 생존하기 위한 당위성을 가진 모멘텀 입니다.

해링턴마레는 북항개발 수혜지 아닌가요?

북항수혜지에 대한 투자로 평당 2.000이 진심으로 비싸다고 느끼나요?(무주택 폭락이들의 의견은 듣지 않습니다)

* 현재 부산 대단지 아파트 중 커튼월룩 이 정도록 많이 발린 단지 있으면 맞다이 ㄱㄱ 측면? ㅋㅋㅋ 주출입구도 아닌 뒷동 마저도 커튼월룩 이렇게 달림

사직 재개발 구역, 광인리 재개발 등 스카이브릿지 1개에 불과한데, 오션프런트에 스카이브릿지가 3개다? 이런 상품성 어디있음?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