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도 아이맘 플랜 적용 단지네요 요즘 청약조건들이 매우 좋습니다. 유주택자, 세대원도 가능하다니 통장 점수 낮은 분들은 이럴때 잘 계확해서 내집마련 하는게 유리할 듯 합니다. 주차대수는 1.71이 아니라 1.69대네요 1.69라도 매우 훌륭합니다. 입지야 워낙 유명한 사직라인 이죠 주변 재개발 예정지들이 많아 전부 완공되면 추가 가격상승도 노려볼 수 있을듯 합니다. 견본주택은 동래역 다이소 맞은편에 생기네요 얼마에 분양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https://xn--x50bj6bpln7a67gca203rblai4oba330bxv2cszf.com/ https://xn--x50bj6bpln7a67gca203rblai4oba330bxv2cszf.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