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2024년 8월부터 역세권 용적률 상향에 이어 최근부산도 2025년 6월부터 역세권 용적률을 대폭 상향하는 정책을 발표했습니다. 서울과 부산의 역세권 용적률 상향 정책은 단순한 주택공급을 넘어, 도시의 미래 경쟁력과 삶의 질을 좌우할 대형 프로젝트입니다. 부산은 성장거점과 민간주도 복합개발에 방점을 두고 있습니다. 주거지역을 상업지역으로 변경하고 용적률을 파격 상향시킨다고 합니다 서울·부산 역세권 용적률 대폭 상향, 도시가 달라진다 https://kimderiblog.co.kr/%ec%84%9c%ec%9a%b8%c2%b7%eb%b6%80%ec%82%b0-%ec%97%ad%ec%84%b8%ea%b6%8c-%ec%9a%a9%ec%a0%81%eb%a5%a0-%eb%8c%80%ed%8f%ad-%ec%83%81%ed%96%a5-%eb%8f%84%ec%8b%9c%ea%b0%80-%eb%8b%ac%eb%9d%bc%ec%a7%84/ 역세권에 토지나 건물을 소유하신분들 부럽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