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신축 30평대 살다가 구축20평대로 이사갑니다.
가구와 짐을 많이 줄여야 할 것 같은데…. 전부 바꿀 수는 없고
현재 쓰고 있는 6인용 소파는 처분하고 3인용 or 4인용으로 사야 할 것 같습니다.
자코모소파 쓰고 있는데 5년 넘게 쓰고 있지만 꺼짐 하나 없어 아깝기는 합니다만ㅜ
품질은 보증되었으니 같은 브랜드에서 보려고 합니다.
제품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3인용을 사면 가로폭 2100~2300 정도로 거실에 좀 여백이 남는 편이고요
(수납장 및 책장 들어갈 수 있음)
4인용은 가로폭 2900~3200로 좀 더 넒게 쓸 수 있지만 거실 한 면을 거의 꽉 채웁니다.
(답답해 보일 가능성 있음)
저희 집은 3인가족이고, 다른 분들은 어떤 사이즈들 선택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