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주담대 어느은행이 나을까요??2025-04-30 20:20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부수조건은 급여계좌 카드 자동이체는 동일합니다

a은행 금리 3.85%

부수조건:월예금계좌평균잔액 200만원

b은행 금리 3.89%

부수조건:적금청약가입,mcg가입비용매년 3~8만원발생 

월이자는매달 만원차이

누가봐도 a은행조건이 나은대 남편은 자꾸 b은행이 낫다고하네여....;;;

(어차피 3년뒤 대환할 예정임)

저희가 지금 현금이 부족한 상황이라 단돈현금 200만원도 힘든데 a은행은 200만원을계좌에 넣어놓고 못쓰는돈이라 생각을하니 월 만원더내더라도 b은행이 낫지않냐하네요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거같으세요??

어차피 대환할거지만 저희도 당장 현금이 없는 상황이라 고민이되네요 ㅠ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