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수조건은 급여계좌 카드 자동이체는 동일합니다 a은행 금리 3.85% 부수조건:월예금계좌평균잔액 200만원 b은행 금리 3.89% 부수조건:적금청약가입,mcg가입비용매년 3~8만원발생 월이자는매달 만원차이 누가봐도 a은행조건이 나은대 남편은 자꾸 b은행이 낫다고하네여....;;; (어차피 3년뒤 대환할 예정임) 저희가 지금 현금이 부족한 상황이라 단돈현금 200만원도 힘든데 a은행은 200만원을계좌에 넣어놓고 못쓰는돈이라 생각을하니 월 만원더내더라도 b은행이 낫지않냐하네요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거같으세요?? 어차피 대환할거지만 저희도 당장 현금이 없는 상황이라 고민이되네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