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들꺼 보험좀 물어보려고 하는데요, 어린이간병인보험 한도가 줄어든다고 하는데 아직도 한도 높게 가입이 가능한지 여기 설계사님에게 여쭤보려고 합니다. 얼마전에도 지인이 계속 가입하라고 하는데 제가 시간이 없어서 조금 미뤘거든요,ㅠ 아직도 한도높게 어린이간병인보험 가입이 가능하면 가입제안서 한번 보고 가입하려고 합니다. 어른들은 한도가 높게 지급이 된다는데 아이들꺼는 작아진다는 이야기를 들어서요,..ㅠ 상담사님 계시면 어린이간병인보험 설계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