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 두명 키우고있는 외벌이 자영업자 입니다.
상급지로 가고싶으나
넓은 평수와 주차걱정없이 지내고싶은데
상급지 신축 아파트는 너무 비싸고
재건축 아파트는 자영업자 특성상 밤 늦게 퇴근하는데 주차가 괴로울것같아
대출포함 최대 25~35억 예산이며
대형 평수와 주차가 자유로운 상급지 주복으로 3~4년안에 이사를 하려고 생각중인데
아래 지역 중 어느지역이 실거주 겸 투자로 괜찮을지 추천과 투표 부탁드립니다!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