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카페에서 제일 높은등급이신 카밀님께 추천받았던 주식 스터디방을 저녁에 퇴근하면서 유심칩을 바꾸고 텔레그램을 새로 다운받았더니 방이 나가져 있더라구요... 혼자서할때는 주식장 시간엔 회사에서 일을 하고 있다보니 일일히 뉴스랑 관련주 찾는데 시간도 오래걸리고... 눈치보여서 주식도 더 안되썼는데 스터디방을 들어온뒤론 출퇴근 하면서 한눈에 보기쉽고 당일 주도주 ,주요 뉴스기사들 모아서 올려주시고 속보,추천주 같은 중요한 이슈들은 알림 기능으로 진동울리게 설정해놓으니 바쁜 직장인에게 너무 좋은 스터디 방이였는데... 어제부터 인벤티지랩 33% 익절하고 다른 추천주들도 다음주 장 시작하면 매도신호 주신다고 했는데... 미치겠어요... 혹시 추천해주셨던 스터디 방을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너무 간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