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식은도박이기에 결국 안전한자산은없음 2. 하락장때 방어한다고 좋아하지만 결국 떨어질때 다같이뒤짐 하락때 방어를잘한다해도 온전한상승장일때 1배지수보다 힘을못이김 그래서 결국 어느정도방어하면서 하는것 포트폴리오구축이필요함 근데 그것도 방어를잘하면서 지수가받쳐준다는가정이고 그냥 내리꽂는경제위기때는 결국다떨어짐 정말안전하게 년10%씩번다면 개나소나 그거하지 누가..주식합니까.. 그냥 년에10%씩 꼬박꼬박 원금손실없이준다면 필히 리딩방이거나 사기임을 알고있으세여 남들보다안전하게투자하고싶다고하면 우리카페에 포트폴리오 해노으신..아주 좋으신분들글있으니 그렇게하심되고.. 또한그것도 안전하진않습니다만 어느정도방어선구축이된다는점입니다. 카페 숨은그림찾기하시다보면 진득하니 버시는분들많으니참고하셔요 근데..님들 그렇게 길게가져갈자신있음? 나는그게안되던데 일찌감치포기함 하루변동폭이0.1% 씩움직이는주식 10년들고있을수있으셈? 나스닥이5%오르든떨어지든? 포모와서안될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