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궁금해서 schd vs mo2025-04-30 02:45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한번 봤는데 엎치락 뒷치락 하네요.

뭐 평균적인 것은 schd 겠지요^^

저는 개별기업을 공부하지도 않고 사는 것은 반대고 공부하기도 싫어해서 ㅋ

어쨌든 찰리망고님의 의견대로라면 그냥 schd 사도 될 것 같아요.

사실 많이들 사셨죠? 

봉은 schd의 주가만 본 것이고 녹색선은 mo (altria)의 주가만 본 라인입니다.

차트적으로만 보면 모멘텀은 mo에 있다고 봐야지요^^

담배랑 방어주가 하나 더 있는 술이었던 기억이 있네요.

트럼프 분위기가 된 2024년 11월부터 지금까지의 두 주식의 토탈리턴 차트입니다.

schd는 지는 해, mo는 뜨는 해가 되고 있군요^^

즉, 우량 배당주들의 평균보다는 방어력이 훨씬 우세함은 확실합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나스닥 왜 이렇게 떨어지나요?2025-04-30
다음soxl 지금매수2025-04-30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