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낙찰 경험담] 3.7낙찰후 4.19명도 완료2025-04-30 02:41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안녕하세요 강릉댁입니다.

전소유자분께서 인도명령신청후 계고 단계에서

이사를 나가셨습니다.

이사비 80만원 드렸고  관리비250만원은 납부하고 가셨어요.

드디어 아파트 명도가 완료되서 인테리어중에 있습니다.

도배 장판은 부가세포함 242만원

화장실 변기 세면대 교체 부가세포함 1,056,000원

문5개 셀프 페인트칠하기  7만원

욕실장 네이버에서 주문 20만원 내일 설치예정

문손잡이 교체중

수전, 레일등은 쉬는날 셀프로 할 예정입니다.

다음달에는 매도 되길 바라며~^^ 열심히 인테리어 하고 있습니다.

공매로 받은 빌라는 1곳은 합의서 작성하고 5.30이사하기로 하셨고, 1곳은 연락이 안되서 점유이전금지가처분 4.24일 신청해서 4.29일 공탁보증제출한 상태입니다.

공매 후기는 진행상황보고 또 후기 남기겠습니다^^

행크에서 배운 그대로 명도하면 되는것 같습니다.

행크에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들 성투하시길 응원합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