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레버리지 안한다고 굳게 먹었지만2025-04-30 02:39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50퍼 맞고 분해서 그냥 다 잃더라도 6.9에 tsll 들어가서 방금 다 팔아서 어느정도 복구 했네요... 이제 진짜 레버리지 안합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텔 다들 추매인가요 아 ㅜ2025-04-30
다음귀금속 주었는데 어찌해야 하나...2025-04-30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