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안녕하세요 qqqm만 하고있다가 최근에 tqqq 많다면 많고 적다면 적은 500만원정도 분할매수했는데 레버리지는 단타먹고 나가야된다 장기적으로 들고있는거 아니다 등등의 글이 많은거같아서요... 예금처럼 1년? 정도 들고있기에는 별로인 종목인가요???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