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궁금한게 있는데요!2025-04-30 02:32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요게 이렇게 니오면 이거 팔면 손실이 아니라 이익으로 잡히는건가요? 키움 잔고상세 화면인데 저 파란 마이너스가 손실, 그 옆 검정 글씨가 위:매입금액 아래: 평가금액입니다.

기존에 샀던 다른 계좌 일부를 옮긴거라 선입선출? 그 계산법으로 처리된건지.. 이해가 잘 안되어서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릴게요!


#부산 아파트 분양#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sk도 포기한 플러그파워 2025-04-30
다음아이한테 화내는 남편2025-04-30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