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트럼프 소셜 게시글 중 "When Tariffs cut in, many people’s Income Taxes will be substantially reduced, maybe even completely eliminated. Focus will be on people making less than $200,000 a year. Also, massive numbers of jobs are already being created, with new plants and factories currently being built or planned. It will be a BONANZA FOR AMERICA!!! THE EXTERNAL REVENUE SERVICE IS HAPPENING!!!" 에서 "(when tariffs) cut in" 은 "(관세가) 시행,적용, 발표되면" 이라는 해석이 더 맞습니다. (** 이 글은 영어 자랑이나, 젠체의 차원에서 글을 올리는 것이 아닙니다) 전체적인 문맥을 보면 트럼프가 아직도 관세 부과를 부과하면, 국민 소득세가 줄어들거나 없어질 것인데, 특히 미국에서 연소득 20만 달러 이하인 국민들 중심으로 혜택이 집중될 것이라 주장하고 있습니다." 객관적 근거도 없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공감을 얻지도 못하는 주장을 꺽을 의지가 보이지 않으니 시장 반응은 물론 증권사 리서치도 제각각인 듯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