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0년대 초반만 해도 세상사람들의 꿈과 희망을 등에 업고 주가가 엄청나게 상승했지만 결국 어느 순간에 그 꿈과 희망이 전부 처참하게 깨지며 주가 역시 폭락했고 다신 일어서지 못했던 회사 제록스 (스티브 잡스도 젊은 시절 인터뷰에서 이 제록스의 몰락을 언급하기도 했죠) 반면 2010년대 초반에 그 시절 제록스의 인기와 명성을 계승했지만 제록스와는 달리 지금은 전세계 최고의 회사로 완벽히 자리잡은 애플 엔비디아, 테슬라도 미래에 제록스가 될것인가 아니면 애플이 될것인가 지금 갈림길에 서있는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