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때문에 미국이 침체가 될것이다 5월부터 미국마트 진열장이 다 빌것이다 주가가 폭락할것이다 등등 투자자 입장에서 언론플 전혀 믿지 않는데 주가가 고점이였으면 그려려니 하겠는데 아직도 주가가 많이 빠져있는 상황에서 이러니 신빙성이 더 반감된다 어제도 빼는척 다시 보합으로 만들어놨지. 언론은 특히 트럼프를 싫어한다 우리나라 언론은 더욱 심하다 한국언론중에 트럼프가 대선에 당선될거라거나 유리하다고 보도한 언론은 단 한곳도 없었다. 언론은 이미 돈의 노예가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