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다니시는 분들에게 질문 여쭤봅니다. 월 20만원 한도로 회사에서 중식대를 지원합니다. 어떤 분은, 20만원 한도에 맞게 냉동음식 미리 주문해서, 점심 때 전자레인지에 돌려 드시는 분들도 있고. 어떤 분은, 연차나 휴일이 많은 날에 20만원 한도에 맞춰서 과자를 많이 사두시는 분들도 있는데... 다른 분들도 저런 방식으로 20만원 한도를 꽉 맞춰서 사용하시나요? 어쩄든 회사에서 주는 유일한 복지인데, 연차나 휴일이 많은 달에 20만원 한도 못 맞춰서 남겨서 사용하면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전 fm대로 점심때 식사용으로만 쓰거든요. 다른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