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증시가 새벽에 말 그대로 이말올 해버렸네요
경험상 지수가 20일선 위에 있으면 기본적으로 올매도 하면 나만 손해입니다
계획대로 바닥에서 재매수 하면 좋겠지만 쉽지 않습니다.
학습효과라는게 생기기 때문에.. 물량은 홀딩하고 내려오면 추가매수 하는 방향으로 해야합니다
저는 20일선 안착때부터 예적금 비중 제외, 현금비중이 10% 아래입니다.
20일선이 쉽게 밀리면 다시 일정부분 매도할 생각입니다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아마존
메타
구글
테슬라
브로드컴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