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일단 본전은 다와가네요 ㅋㅋ
벌인건없고 잃은 내돈 찾은건데 이리도 기쁠수가..
피터나바로를 싫어하지만 그사람이 언젠가 인터뷰에서
"팔지마라 팔지않는이상 손실은 없다. 쭈욱 보유하라." 라고 이야기 한게
참 가슴에 와닿아서 쭈욱 보유했는데 ㅋㅋ 시드가 없어서 추매도 얼마 못했습니다.
그런데 신기하게 복구하네요..
그래도 전고점은 쉽게 안가겠죠?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