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레버리지는 장투하면 안 된다고 하지만 간간히 댓글로 평단이 낮았던 분들 장투했다는 게 보여서요.
제 평단이 저점은 아니지만 12.35인데 한 40 정도 될 때까지 장투해봐도 될까요? 아니면 20까지 오길 기다렸다가 익절하고 다른 종목 투자하는 게 나을까요? 3년 후에 목돈이 필요해서 최대한 효율적으로 불리고 싶네요 . 고견 부탁드립니다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