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Soxl 평단 10 초반대인데 장투하셨던 분들 계실까요?2025-04-30 01:43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레버리지는 장투하면 안 된다고 하지만 간간히 댓글로 평단이 낮았던 분들 장투했다는 게 보여서요.

제  평단이 저점은 아니지만  12.35인데 한 40 정도 될 때까지 장투해봐도 될까요? 아니면 20까지 오길 기다렸다가 익절하고 다른 종목 투자하는 게 나을까요?  3년 후에 목돈이 필요해서 최대한 효율적으로 불리고 싶네요 . 고견 부탁드립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30대와 20대의 차이를 '한 단어'로 설명한다면?2025-04-30
다음Skt 가장 확실한 임시방편2025-04-30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