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5살 남자아이 간병인보험비용 이정도면 괜찮나요?2025-04-30 01:31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5살 남자아이 간병인보험비용 이정도면 괜찮은거맞죠?

간병인보험비용 어때요? 지난 주말에 언니 아이가 입원을 해서 병문안을 갔어요. 이제 돌이 되었는데 돌치레를 하는지 입원을 했더라구요. 2인실에 입원했는데 마침 환아가 없어서 1인실처럼 이용하고 있더라구요. 간병인보험비용도 청구하면 보험금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아이도 설계를 부탁해보았는데 어떠신가요? 5살 아이의 간병인보험비용, 이 정도면 괜찮죠??


#부산 아파트 분양#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테슬라 주니퍼와퍼 겁나 이쁘네2025-04-30
다음챗gpt가 말하는 주식잘하는 방법이라는데2025-04-30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