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당최 쳐다뵈도 이해가 안가는데ㅜ 여기 MSFT거래단가 302.91로 거래단가나오는건 대체출고(증여)당시의 단가가 아니라 내가 매수한 금액인거에요? 2023-12-26당시에 MSFT 종가는 374.66달러거든요.... 남편이 받은 취득가액을 정정해야한다는데 증여신고한 금액으로 정정해야하는거죠? ㅠ 남편 계좌에 내가 처음 매수한 금액아니고 증여 당시 금액으로 되있어도.. 밑에는 남편 계좌잔고인데 여기에 매입금액이 증여신고한 금액이랑 얼추 비슷해여ㅡ 그럼 취득가액 변경신청 할 필요없고 남편 계좌에 증여한 날 금액으로 들어간건가요? 양도세도 저 매입금액기준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