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500미터도 못 뛰던 제가 100kg이 넘던 제가 ^^ 작년부터 조금씩 뛰던 달리기가 부쩍 늘었습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1시간 안쉬고 달리기 성공했네요 기록은 높지 않지만 저에겐 소중하네요 주식은 그러저러 해도 달리기 실력은 배신하지 않는 거 같습니다 ^^ 인생 별거 있지만 건강한게 장땡입니다 건강해야 돈도 벌고 가족과 여행도 가고 연금도 받을 수 있죠 ^^ 방산주 사놓고 달리고 오니 좀 올라왔네요 대한민국 방산 만이 시장을 주도할 수 있습니다 모두 파이팅 하시고요 지금은 기술 써도 안 먹히는 시장이라 원금 유지 잘 하시길 공복에 달리기는 축복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