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KTX, GTX 다음은 하이퍼튜브 인가봅니다.
첫 3년은 연구개발 단계로 127억원을 투입할 예정이고,
기사 말미를 보면 20년 뒤에는 정말 서울에서 부산을 20분만에 주파할수있지 않을까? 싶네요.
와~ 20분이라니요.. 신기합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574972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574972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