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이번주 월요일에 낙찰되었는데 아무런 소식이 없습니다. (제폰번호를 잘받아적었는지도 궁금할정도에요)
영수증 받아온게 다인데...
그냥 가만히있으면되나요?
언제가 매각결정기일일일까요? (이표현이맞는지)
대출이라도 알아봐야할까요?
넘 초조합니다
특수물건이라 쉽지않은데 두개를 동시에받아버려서
에이포용지에 붙히고 올까하는데 뭐라고붙혀야할까요?
안녕하세요
매수대리인입니다
이사날짜로 협의하고자하오니 아래로 전화주세요
이정도적으면 될까요?
매각결정기일도 나지않았는데 섣부르게 붙히고오는걸까요?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