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건축초과이익 환수제 폐지 요청에 대한 국민동의 청원이 진행 중이오니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건축은 조합원 세대의 "입주당시 시세"로 초과이익을 판단하는 것이 재초환입니다. 단순히 일반분양가격 및 비례율로 판단하지않습니다. 10년~20년씩 걸리는게 재건축인데.. "입주시점 주변시세"가 높다면 재초환 10억은 우스울수도 있습니다. 00단지 재초환금액이 4억-->14억 되었다는 기사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심각할 수 있습니다. 강남만의 일이 아닙니다. 시세가 6~7억 지방 모 재건축도 현시점 재초환 평균 1억~1.5억(집값의 20%) 부과되어 난리입니다. 내 집에 내가 못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번이 기회입니다. 재초환폐지 국민청원에 동의해주세요. 8일 남았습니다! 조금만 더 힘을 보태주세요!!! #국민동의청원링크#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302DB7EA573D56C4E064B49691C6967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