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집값의 20%를 세금으로 내라니요~2025-04-29 23:57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재건축초과이익 환수제 폐지 요청에 대한 국민동의 청원이 진행 중이오니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건축은 조합원 세대의 "입주당시 시세"로 초과이익을 판단하는 것이 재초환입니다. 단순히 일반분양가격 및 비례율로 판단하지않습니다.

10년~20년씩 걸리는게 재건축인데.. 

"입주시점 주변시세"가 높다면 재초환 10억은 우스울수도 있습니다. 

00단지 재초환금액이 4억-->14억​ 되었다는 기사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심각할  수 있습니다. 

강남만의 일이 아닙니다. 

시세가 6~7억 지방 모 재건축도 현시점 재초환 평균 1억~1.5억(집값의 20%) 부과되어 난리입니다. 

내 집에 내가 못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번이 기회입니다.

재초환폐지 국민청원에 동의해주세요.

8일 남았습니다!

조금만 더 힘을 보태주세요!!!

#국민동의청원링크# 

https://petitions.assembly.go.kr/proceed/onGoingAll/302DB7EA573D56C4E064B49691C6967B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난 상하차는 다시는 못할듯..2025-04-29
다음버티는게 답이라지만..2025-04-29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