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드파인 조합원 총출동한거 개웃기네ㅋㅋㅋㅋㅋ2025-04-29 23:39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예비당첨 여러분

드파인 뒷동

드파인 저층도

굉장히 좋은 선택이라구욧!!

계약률은 끝까지 비밀이지만 엄청 높다구요^^ 

여러분 기회 놓치지 마세요^^

(전 조합원이라 앞동, 고층이지만...여러분이 뒷동 저층 안사주면..저희가 곤란해진다구욧..우린 조합원이라 투자한 시간이 있으니까...부탁드려요 저희를 위해...)

(강알리님은 여론이 안좋으니 잠시 쉿...드파인 까들은 저희가 거지질투 프레임 잘 씌워볼게요...휴...)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