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가 풀려서 나들이 가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도 몆주전 주말에 꽃구경도 하고 코에 바람도 쐴 겸 코리아둘레길 1코스라도 걸어보자 하고 나갔는데 웬걸.. 비가 쏟아져서 그길로 바로 컴백홈했다는 ㅠㅠ 저처럼 폭우 때문에 여행 망하신 분들이 많으신지 이런 사연들 모집하는 SNS 이벤트가 있네요. 당첨인원이 꽤 많은 것 같아 함께 참여하면 좋을 것 같아 공유해요! https://www.instagram.com/p/DIf_f_nTKs9/?utm_source=ig_web_copy_link&igsh=MzRlODBiNWFlZA==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