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돈모으기, 어떻게 모을지, 연금저축펀드 가입해야하는게 맞는걸까요?ㅠㅠ2025-04-29 23:20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안녕하세요.

수입400만원 저축250만원 상태인데 모은돈은 1,000만원이고

2년뒤에 결혼,집,차를 준비해야되는 상황인데 

어디에 어떻게 모아야할지 너무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에서 연금저축펀드를 가입해야하는지도,.ㅠㅠ) 도와주세요!!

현재는 한국투자증권 발행어음(적립식 4.8%)로 모아갈생각입니다..

<이 글은 꼭 보세요! 월부 BEST 글> 

현금 2-3억 있다면 여기로 가세요. 

제 2의 마포가 될 겁니다. (+인기 아파트 가격 정리본 제공⭐️) 

▼아파트 리스트 바로 공개▼ 

https://link.weolbu.com/4hb0H5k​

------------------------ 

월급쟁이부자들은 월급쟁이들의 내집마련과 행복한 노후를 돕습니다. 

원하는 목표 꼭 이룰 수 있도록 월부가 함께 하겠습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이전ktx 이음, 기장역이 유리하죠?2025-04-29
다음삼천 원 차이로 배송비2025-04-29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