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입400만원 저축250만원 상태인데 모은돈은 1,000만원이고 2년뒤에 결혼,집,차를 준비해야되는 상황인데 어디에 어떻게 모아야할지 너무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에서 연금저축펀드를 가입해야하는지도,.ㅠㅠ) 도와주세요!! 현재는 한국투자증권 발행어음(적립식 4.8%)로 모아갈생각입니다.. <이 글은 꼭 보세요! 월부 BEST 글> 현금 2-3억 있다면 여기로 가세요. 제 2의 마포가 될 겁니다. (+인기 아파트 가격 정리본 제공⭐️) ▼아파트 리스트 바로 공개▼ https://link.weolbu.com/4hb0H5k ------------------------ 월급쟁이부자들은 월급쟁이들의 내집마련과 행복한 노후를 돕습니다. 원하는 목표 꼭 이룰 수 있도록 월부가 함께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