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공동 명의로 하기위해 증여계약서 작성했습니다. 이후 홈택스에 증여 신고 해야 하나요2025-04-29 23:19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청약을 받은후, 

공동명의가 유리하다고 해서 50:50으로 증여계약서를 작성후

구청에 제출 했고, 등기칠때 50:50으로 했습니다.

이후에, 홈택스에 증여 신고를 해야 하는 건지 궁금합니다.

<이 글은 꼭 보세요! 월부 BEST 글> 

현금 2-3억 있다면 여기로 가세요. 

제 2의 마포가 될 겁니다. (+인기 아파트 가격 정리본 제공⭐️) 

▼아파트 리스트 바로 공개▼ 

https://link.weolbu.com/4hb0H5k​

------------------------ 

월급쟁이부자들은 월급쟁이들의 내집마련과 행복한 노후를 돕습니다. 

원하는 목표 꼭 이룰 수 있도록 월부가 함께 하겠습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