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지기전에 한번 손세차 하고 기계한번들어갔다온게 끝이여서 더 추워지기전에 셀프세차 한번 하러 가야하는데 왜 안가지는걸까요....... ㅠㅠㅠㅠㅠ 이제 비도 안와서 세차 안될텐데........ 부지런히 세차 하시는분들 넘 대단하신거같아요..ㅎㅎ <이 글은 꼭 보세요! 월부 BEST 글> 현금 2-3억 있다면 여기로 가세요. 제 2의 마포가 될 겁니다. (+인기 아파트 가격 정리본 제공⭐️) ▼아파트 리스트 바로 공개▼ https://link.weolbu.com/4hb0H5k ------------------------ 월급쟁이부자들은 월급쟁이들의 내집마련과 행복한 노후를 돕습니다. 원하는 목표 꼭 이룰 수 있도록 월부가 함께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