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통 때 재미 본 부동산 때문에 덕을 많이 봤고 윤 통 때 지금 저조하지만 그래도 나는 윤통을 지지하고 문 통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물론 저의 이해관계로 보면 문통이 너무 아름다운 성군이었지만 개인적으로요, 그러나 내가 아프다면 상대도 아플 수 있다고 상대의 고통을 나몰라라하고 사지로 모는 서해공무원 사건, 탈북청년강제북송에 혀를 차고 돌아섰으니,,,, 이는 돈도 좋지만 인권과 인성이 먼저라는 굳은 내 심지 생명은 누구나 고귀하고 함부러 할 수 없다 이거거던요,,, 그래서 윤통의 생명 존중과 진심의 국민 사랑 나라사랑이 느껴져서 지지를 합니다 이번 일도 섣부른 상황이라고 해도 국민과 국가의 안전과 무궁한 발전을 위해 한 일이라고 봐서 저는 너무나도 안타깝고 응원합니다. 아무쪼록 잘 대처하셔서 임기를 다 무사히 마치고 영광스럽게 물러나셨으면 대한민국을 위해서도 좋겠습니다 이상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 끝 추신 ㅡ 각자의 이해관계로 지지하는 분들 있으면 존중합니다만 저는 돈도 좋지만 사람이 먼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