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9채 보유하고 있는 유튜버라는 데.. 최근 영상에서 관리소장없이 건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다고 소개한 적이 있는데, 저희 부모님이 지방에서 건물 하나로 임대업해서 먹고사시거든요 공실때문에 스트레스 받아하시기도 하고 대학 근처인데 경쟁도가 높아서.. 관리소장 인건비보다 저렴하다는데 한 번에 관리하는 게 정말로 가능하다고 하면 신청해 드릴까 해서요.. 임대관리랑 시설관리 포함이라는데 영상 시청하면 3개월 무료 제공이더라고요 고민하고 있어요 혹시 이 카페에서도 이런 서비스 이용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