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양정자이 3단지 저층 만족합니다.2025-04-29 22:04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3단지 301동~ 잔여부지만 공사되면 더 이뻐지겠죠

저층이지만 해 잘들고 조경 이뻐요

타단지도 좋지만 일조와 저층을 좋아하는 저희 가족에겐 딱 입니다^^

주차댓수도 1.3대 이상이라 만족

.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
댓글
이전45살 맞벌이 은퇴 자금 25억2025-04-29
다음비행기 탈 때 '보조배터리' 어쩌나2025-04-29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