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TIGER S&P500에서 KODEX로 전환2025-04-29 22:02
작성자
부산 아파트 분양 부산 미분양 아파트

다들 재테크 어떻게 하시나요? 그냥 유명하다고 무지성으로 투자하면 안되는 거였네요.. 

타이거 S&P500이랑 나스닥100 모아왔는데 진짜 뒷통수 맞은 기분이네요... 

유튜브 보니까 세법 변경이나 그런 것 때문에 불가피한 게 아니라 미래에셋 혼자 운용 실수했다는 거 같던데. 

에이스 라이즈하시는 분들 분배금은 다 그대로고 좀 찾아보니까 

코덱스 S&P500 나스닥100이 수익률이 제일 높더라고요 

보수랑 기타 비용 등등 포함한 수정기준가 수익률이라던데 애초에 pr 바뀐다 할 때부터 코덱스 할 걸 그랬어요.. 

남는 분배 재원도 많다던데하겠습니다.


#부산 아파트 분양#부산 미분양 아파트#분양권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