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다들 재테크 어떻게 하시나요? 그냥 유명하다고 무지성으로 투자하면 안되는 거였네요..
타이거 S&P500이랑 나스닥100 모아왔는데 진짜 뒷통수 맞은 기분이네요...
유튜브 보니까 세법 변경이나 그런 것 때문에 불가피한 게 아니라 미래에셋 혼자 운용 실수했다는 거 같던데.
에이스 라이즈하시는 분들 분배금은 다 그대로고 좀 찾아보니까
코덱스 S&P500 나스닥100이 수익률이 제일 높더라고요
보수랑 기타 비용 등등 포함한 수정기준가 수익률이라던데 애초에 pr 바뀐다 할 때부터 코덱스 할 걸 그랬어요..
남는 분배 재원도 많다던데하겠습니다.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