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파면이익이 대체 뭔데? 서해 불법 시추 설비도 모자라서 이어도도 지들거라는데 독도가지고 게거품 물던 좌파들은 왜 닥친건지? 15분 도시 지어서 통제도시 빌드업하는것도 모자라다고 중국인을 우리 국민보다 더 받들어 모시고, 아주 전용항로까지 열어드릴려고 쎄쎄하고, 하필 코로나도 산불도 경북 지역에만 집중되고, 2400만명이 개인정보를 해킹당하고도 코로나때 마스크 줄서듯이 유심 바꾸려고 몇 시간씩 줄서는 호구 짓거리를 또 하고 있고, 이건 어떻게든 다 해먹으려고 용쓰는데, 이게 다 윤통 탄핵 후에 일어난 일인데, 68프로 국민의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는 대통령을 파면시켜서, 어떤 압도적 이익이 있다는건지 그 잘 나불대는 입으로 지껄여보길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