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안녕하세요! 백수 입니다. . 일자리 구하고 있네요. 잘 부탁드립니다.2025-03-23 01:42
작성자

백수 입니다! 오늘 가입 했습니다.

30대 중후반 백수 인데요..  소기업 중소기업 생산직 취업하려고 하는데

거주할만한 마땅한 원룸 위치가 어디가 좋을까 싶어서 찾다가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강서, 김해, 양산 이렇게 3방면으로 이력서 넣어보고 있고, 지금은 백수인데 

원래 살던 원룸은 마감일이 다 되었는데 아직 일자리가 정해지지 않아서 신중하게 옮기려고 합니다. 

원룸 월세 살건데 어디가 좋을지 모르겠네요. 

원래 배달 하려고 했는데 주변 반대가 너무 심해서.. 다시 일자리 구하고 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