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어렵네요 어려워..2025-03-24 20:48
작성자

월세인데

전세를 가서 모으고 가야할지

매매를 바로해야할지..~

푸념입니다~

.


#분양#실전투자#드파인#에코델타#광안#해운대#동래#롯데캐슬#더샵#써밋#에코델타#실거주#실거래#이편한#SK뷰#센텀#마린#테넌바움#자이#동원#비스타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