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전세입자 싱크대수전2025-03-24 07:50
작성자

제가 전세를 2년살고 나가는데 싱크대 수준이 최근에 이렇게 됐어요. 이거는 이사 나가기 전에 제가 수리를 해야 하나요? 아니면 그냥 주인한테 말하고 이사 나가면 될까요?

.


#분양#실전투자#드파인#에코델타#광안#해운대#동래#롯데캐슬#더샵#써밋#에코델타#실거주#실거래#이편한#SK뷰#센텀#마린#테넌바움#자이#동원#비스타#데시앙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