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이랑 나들이 갔다가 집에 다 와가는 길에 아이 아빠가 운전중에 갑자기 급하게 브레이크를 밟더라구요.. 뭔일인가 싶어서 앞에 봤는데 아이 아빠 말로는 브레이크 밟으면서 살짝 콩 하고 앞차랑 부딛힌것 같긴 한데 박았는지 잘 모르겠다고 해서 나가려고 하는데 앞차에서 60대로 보이는 아저씨가 표정이 일그러지면서 허리잡고 내리면서 뒷목 잡고 내리더라구요… 저도 박은게 맞나 싶을정도로 쿵 하는 느낌과 소리는 못들었거든요… 내려서 보니까 저희차도 아무렇지 않고 앞차도 아무런 사고 흔적이 없었어요.. (하필 저희차 블랙박스가 고장이라..ㅜㅜ) 조금 박긴 박았는데 내려서 상대방 차부터 확인해서 자기 기분 나쁘다고 사람 다쳤는지 왜 안물어보냐고 보험회사 불러라해서 불렀어요 (저희쪽 보험사 분께서 오셔서 확인 하시고 브레이크 잡고 살짝 부딛힌것 같은데 보아하니 100% 병원 들어누울것 같다고…ㅜ 이러면 치료 다할때까지 몇개월이고 몇년이고 계속 병원에 누워있나요… 옆에탄 부인도 허리잡고 내리더라구요… 100% 저희 잘못 이지만 허리잡고 뒷목잡고 내릴때 부터 싸했어요.. 저희차는 기스하나 없이 멀쩡하구요.. 상대방 차도 망가지지 않고 기스도 없어요…ㅠㅠ 그런데 어찌저찌 찾아내서 고친다고 하겠죠…ㅜㅜ 이럴때는 저희가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상대방은 이미 병원 갈 작정으로 차에서 나오더라구요.. 저희도 처음 사고난거라 당황스럽고.. 고견을 여쭤 봅니다..ㅜㅜ (앞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