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1인가구. .초역세권오피스텔, 나홀로아파트 모가 낫나요?2026-03-05 16:23
작성자
서울 1인가구에요
나홀로아파트나 재건축아파트보다가 그냥 초역세권 복층오피스텔(내려가면 역입구)갈까 고민인데. .
나중에 오피스텔 후회할까요? 지분도 적고 재건축같은건 되긴할까요? 나홀로아파트나 오피스텔이나 20년넘어가는 건물이에요
그래도 오피스텔이 가격은 만만하고 넓기도한데. .
몬가 결정을하기가 찝찝해요이게 맞나싶고
#아파트#부동산#분양#실전투자
댓글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