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 부산 남구 후기2025-11-17 00:58
작성자

관심이 없어 우암 감만 용당은 제외

문현 대연 용호

핵심지들 구경했습니다

똥천도 구경했는데 이제 동천으로 불러도 될것같습니다

국제금융쪽도 좋고 둘러보니 교통도 괜찮아보입니다.  

공사중인 아파트들도 보고 미래가 좋아보이네요

대연동 용호동은 유동인구도 제법있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대연동이 교통이 더좋아보였습니다

아이스 라떼 한잔하며 잘봤네요

문현 대연 좋네요

.


#분양권실전투자#분양권#부산 아파트#부동산#분양#실전투자
댓글
이전주담대 가능 여부 문의드립니다.2025-11-17
다음상가 매수시 월세 인상방법2025-11-17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