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부동산 투자정보 최대 커뮤니티 현재 분양중인 부동산 추천 정보를 한눈에
안녕하세요
이번 신혼부부 특공 넣었는데 당첨됐네요ㅎㅎ
기분은 좋은데.. 너무 미분양 나서 취소하고 줍줍가서 고층으로 가는게 나은건지 고민이 되네요
앞동이라 일조는 좋을꺼같은데 층수가 아쉽네요ㅋㅋ
제복이라 생각하고 그냥 가져가는게 나을까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댓글 [0]
2026년 분양
2025년 분양
2027년 분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