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자유게시판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
제목부산을 더 망하게 했던 희대의 개사기극 2030 부산 엑스포 유치2025-08-04 14:49
작성자

https://youtu.be/_5viuLP-L_o?si=3vyLmnMWYFZhCfaZ

엑스포 유치 동영상 한번이라도 봤다면  2023년에 2000대 초반 퀄리티를 느낄수 있었음

K-POP으로 세계의 찬사를 받아놓고는 예산을 대체 어디서 다 빼돌린건지...

외신에서 가장 유명한 미국 CNN 뉴욕타임즈 영국 BBC 등 정도만 봤어도 애초에 사우디랑 격차가 컸음

이탈리아 로마처럼 적당히 홍보하면서 다음기회를 노렸어야하는데

오히려 국내 악질 언론들이 박빙이라고 한거보면 재네들은 지령을 받은건지 기레기 그 자체임

그리고 윤석열과 박형준은 지방세를 미친듯이 썼음. 부산사람 당신들의 세금을요...

이런거 쓰면서 부산 망해가는건 아무런 관심도 없다는 ㅋㅋㅋㅋ

조금이라도 세계정세를 알면 사우디는 이때 멀 추진했다?? 

네옴시티였음. 저라도 네옴시티 보러가지 직항도 없는 부산에 누가 옴

물론 네옴시티도 거의 10분1수준으로 사기가 됐지만 저때는 무서울정도였었음

전세계적으로 센세이션한 이슈였으니

2023년 12월 1일, 박형준 부산시장이 2030 엑스포 유치권 경쟁에 실패한 이후 인터뷰에서 정부의 공론화와 시민 의견을 통해

2024년에 2035 엑스포 재도전을 합리적으로 검토하겠다고 전했다. 재도전하게 된다면 2026년 6월 부산이 2035 엑스포에 입후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참고로 비상계엄 안일어나고 정권 안바뀌었으면 이거 99% 재추진했음

김해공항은 24시간이 아니라서 동북아 동남아 말고는 직항도 없는데 엑스포는 경제효과는 개뿔이

참가국 관료들이 인천공항으로 오면 부산 엑스포만 갔다가 서울 가는게 당연

https://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3113016210729403

https://www.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23113016210729403해수부 공무원들 부산오는거 걱정하면서 막상 부산에 사는 우암 신선대 감만 이기대 부두에서 근무하는

부산사람들은 강제 이주 해야하는데?? 직업을 잃을 수도 있는데??

안그래도 부산에 기업이 없어서 취업할때도 없는데 해양 항만 학과 학생들은 어디 취업하나??

좀 뇌에 우동사리 말고 지식을 넣어보세요


#아파트#부동산#분양#실전투자
댓글
이전●항상 북.한먼저 생각하는 리짜이밍2025-08-04
다음남천써밋 모하 자리남는분 쪽지좀요2025-08-04
대한민국 지역기반 소리소문 부동산 주식 정보 커뮤니티 카더라